|
|
|
홍콩, Nov 21, 2014 - (ACN Newswire) - Nobu Su가 TMT와 Lakatamia 간의 소송에서 자신의 회사에 불리한 최근 영국 법원의 판결에 대해 언급하면서, 판결에 항소하겠다고 단언했다. Polys-Hajijanou가 2011년 8월 이래로 Nobu Su의 개인 자신에 대해 획득한 세계에 걸친 동결 명령은 Su 에게 개인적으로 전문직업적으로 타격을 가했으며, 그는 부당한 행위들을 만회하려고 희망하고 있다.
그리스/키프로스/영국 운송 재벌인 Polys-Hajijanou은 모나코에 거주하고 있으며 단일 선박 회사 Lakatamia를 소유하고 있다. 최근에 TMT 회장인 Nobu Su와 다른 TMT 회사들을 상대로 한 3천 8백만 달러에 가까운 청구소송에서 승소하였다. 소송은 운임선물거래(Forward Freight Agreements("FFA")) 분쟁을 중심으로 전개되었다. 비록 TMT가 충분한 조정 금액 이상이라고 생각하는 4천 3백만 달러를 이미 지불했지만 Lakatamia는 성공적으로 7천 9백만 달러의 청구 금액 전부와 비용까지를 확보했다.
TMT의 대변인이 지난 월요일에 이야기하면서 다음과 같이 논평하였다. "Su씨와 TMT의 회사들은 판사 Cooke의 판결에 충격을 받고 실망한 상태입니다." TMT의 대변인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TMT는 재판 과정 동안의 Lakatamia의 내용공개가 불충분하다고 생각하며, TMT는 이 문제에 대한 법률적 조언을 구할 것입니다."
TMT의 대변인은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 TMT는 TMT의 항소가 승인되면 Polys-Hajijanou 사건이 영국 항소법원에서 심리되기를 희망하며, ‘Oceanbulk Trading and Shipping’ 소송과 비슷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그 소송에서는 2010년에 TMT가 Starbulk의 CEO인 Petros Pappas씨를 상대로, 권리 침해가 없다면 의논이 증거에서 인정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영국 대법원의 주요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TMT의 대변인이 언급하는 바로는, Nobu Su에 의하면 고려해야 할 주요 질문은 한 억만장자 선박 소유자와 다른 한 억만장자 선박 소유자가 2008년 금융위기가 한창일 때 단지 한 명의 중개인을 통해 그러나 별도의 전화 거래를 통해 1억 5천만 달러 가치의 파생상품 거래를 체결하는 경우 그것은 회사의 책임으로 간주되어야 하는지 아니면 개인의 책임으로 간주되어야 하는지이다. 양 선박소유주 Su 와 Polys-Hajijanou 는 중개인과 직접 거래하지 않았다. 거래는 양 끝에서 회사를 위해 일하는 트레이더들에 의해 이루어졌고 문서는 선박소유주의 개인 이름을 언급하지 않고 그들의 회사 이름을 언급했다.
Nobu Su의 의견으로는, 최근의 영국 판결이 옳다면, 그것은 모든 사람이 개인적인 책임의 위험을 지고 파생상품을 거래한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i-phone이나 블랙베리로 국제스와프파생상품협회(ISDA) 협약에 근거하여 거래하는 모든 사람이, 그 개인들이 근거하고 있는 회사들이 후속적으로 체결한 계약에 대해 책임이 있는 대신에 개인적으로 책임이 있다고 간주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그는 생각한다.
Royal Bank of Scotland PLC 글로벌 뱅킹 및 시장 부서의 요청 서신(demand letter)을 강조하는 그 문제는 2008년 8월 14일에 TMT가 운임선물거래(FFA)를 거래하는 것을 금지했다. 따라서, TMT는 Lehman 쇼크와 RBS 국유화가 한창일 때 유동성 부족의 상황에서 지시 없이 런던결제소(LCH) 거래를 청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Topic: Press release summary
Source: TMT Co., Ltd.
Sectors: Daily Finance, Daily News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