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日本語
Friday, 26 February 2021, 15:00 HKT/SGT
Share:
    

출처: Moonstake
문스테이크 웹 지갑에서 CENNZ 스테이킹 서비스 시작 공식 발표
센트럴리티의 CENNZ 스테이킹 개시 기념 캠페인 개최

싱가포르, Feb 26, 2021 - (ACN Newswire) - 오늘 문스테이크(Moonstake)는 전략적 파트너인 센트럴리티(Centrality)의 기본 토큰인 CENNZ의 스테이킹 서비스 개시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문스테이크는 CENNZ 스테이킹 서비스를 개시한 세계 최초의 벨리데이터가 되었습니다.


문스테이크는 이미 CENNZnet에 API 연결을 세계 최초로 완료하고 스테이킹 대응의 개발 준비를 진행시켜 왔습니다. 센트럴리티의 기본 토큰인 CENNZ의 보유 및 송수신의 서비스를 지원했고, 오늘부터
스테이킹 기능을 추가시킴으로서 문스테이크 사용자는 문스테이크 웹 지갑 통해 CENNZ를 스테이킹하여 CPAY를 간단하게 스테이킹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문스테이크와 센트럴리티는 지난해 8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으며 센트럴리티의 CEO인 Aaron McDonald 씨가 고문으로 문스테이크에 참여하여 문스테이크 스테이킹 플랫폼을 통한 CENNZ 구현을 위해 양사는 논의를 거듭하며 개발을 진행해 왔습니다. 지난해 열린 공동 세미나에서는 문스테이크에서 CENNZ 및 CPAY의 지원 개시를 발표하고,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이나 제품 개발 등의 최신 정보를 적극적으로 사용자 및 커뮤니티에게 공유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12월 22일에는 문스테이크 지갑이 메인넷으로 이전한 CENNZ와 CPAY에 대응하는 세계 최초의 지갑이 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아시아 최대의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난해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한 문스테이크는 웹 버전 지갑과 모바일 지갑 (iOS / Android)를 잇달아 개발하여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작년 8월에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지 불과 반년 만에 스테이킹 자산 총액이 6,000억원 이상을 달성하며 단기간에 급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센트럴리티는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Quras, Polkadot에 이어 10번째의 스테이킹 지원 코인이 되었습니다.

- CENNZ 스테이킹 지원 기념 캠페인 개최

이번 문스테이크 지갑이 세계 최초로 CENNZ 스테이킹 서비스를 개시한 것을 기념해 오늘부터 2021년 5월 31일까지 3개월간 문스테이크가 운영하는 3개의 CENNZ 스테이킹 풀 중에 하나의 풀에서 수수료 무료 캠페인을 개최합니다.

※ Moonstake의 CENNZ 스테이킹 풀 수수료는 5%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CENNZ 스테이킹 절차

1. 문스테이크 웹 지갑 (https://wallet.moonstake.io) 등록.
2. 문스테이크 지갑에서 스테이킹 가능한 최소 수량인 10,000CENNZ와 적당량의 CPAY 입금.
3. 지갑 화면에서 CENNZ을 선택하고 "스테이킹 시작"버튼을 클릭.
※ CENNZ, CPAY의 코인이 보이지 않는 경우, 화면의 우측에서 "자산 추가' 버튼에서 코인 추가.
4. 기재되어 있는 정보를 확인 후, 스테이킹 버튼을 눌러 암호를 입력.

※ 스테이킹이 완료되면 스테이킹 중이라는 표기란에 스테이킹을 진행한 수량이 표시됩니다. 스테이킹 수량이 표시되면 스테이킹 작업 완료입니다.

- CENNZ 스테이킹 구조

스테이킹 최소 금액의 CENNZ를 네트워크에 잠금시켜야 합니다. (최소 스테이킹 금액은 * 노미네이터 * 벨리데이터 모두 10,000CENNZ).
문스테이크 지갑에서 스테이킹을 하기 위해서는 "노미네이터"가 되어서 "벨리데이터(검증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최대 16개 이상의 벨리데이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벨리데이터가 네트워크에서 선출된 검증을 제대로 수행한 경우 노미네이터는 벨리데이터가 얻을 수 CPAY 보상의 일부를 받게됩니다.

* 노미네이터는 CENNZ 토큰의 소유자로, 벨리데이터에게 본인의 CENNZ 일부를 스테이킹하게 선택한 사람을 뜻합니다.
* 벨리데이터는 블록 체인의 사본을 저장하고 시스템의 안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한 기능을 수행해야하는 노드 운영자를 뜻합니다.

- 스테이킹 보상에 관한 정보

APY는 약 8%에서 10%입니다. 스테이킹 보상은 약 24시간마다 받을 수 있지만 APY는앞에 기제된 %를 최저치로 보상률은 더 높아질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10,000CENNZ를 스테이킹하면, 연간 800-1000 CENNZ분의 CPAY가 발생하며 약 24시간마다 보상이 분할되어 배포됩니다.

- CENNZ 스테이킹 해제 정보

스테이킹 되어있는 토큰을 송금하기 위해서는 스테이킹을 해제해야합니다. 단, 해제를 진행해도 28일간은 "해제 신청"의 상태로 바로 송금 할 수 없습니다. 송금 할 수없는 이 기간을 "잠금 기간" 이라고 합니다. 스테이킹하고 있는 토큰의 스테이킹을 해제하고 즉시 송금 할 수 없으므로 이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8 일간의 잠금 기간이 지난 후에 CENNZ를 "출금" 기능으로 송금등이 가능합니다.

문스테이크의 창업자 Mitsuru Tezuka씨의 코멘트 : “문스테이크는 CENNZ의 스테이킹을 지원하는 세계 최초의 지갑이자 CENNZnet의 첫 번째 검증자(벨리데이터)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CENNZ 커뮤니티에 대한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CENNZ 스테이킹에 대한 API 연결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으며 이 협력을 통해 문스테이크와 센트럴리티는 공동으로 CENNZ에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스테이킹 생태계의 강력한 성장을 계속 가속화할 것입니다.”

센트럴리티의 CEO인 Aaron McDonald씨의 코멘트: “Centrality는 분산형 기술을 소비자 대중 시장에 제공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문스테이크는 이를 지원할 것입니다. 전자 지갑은 현실 세계와 암호화 세계 모두에서 현대의 자금 관리를 위한 가장 편리하고 친근한 솔루션입니다. 암호 화폐 사용 경험을 편리하게 만들면서도 대중 소비자에게 완벽한 보안을 제공하는 것이 문스테이크의 탁월한 성과이며 이 선도적인 스테이킹 플랫폼에 CENNZ 스테이킹을 도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

글로벌 스테이킹 시가 총액은 작년에 100억 달러에서 1,330억 달러로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문스테이크는 스테이킹 총액에서 세계 10위권을 차지하며 계속해서 사업의 확대 일로를 걷고 있습니다. 이번 CENNZ 스테이킹을 통해 더 많은 사용자가 편리성의 높은 스테이킹 기회를 제공하고 블록 체인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것을 약속합니다.

문스테이크(Moonstake) 대해:

Moonstake는 최근 지역 및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Moonstake는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파트너와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풀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며, 암호 화폐 보유자들을 위한 강력한 환경은 그 사명 중 하나입니다. Moonstake와의 명확한 파트너십 로드맵을 수립하는 것은 급성장하는 아시아의 DLT (분산 원장 기술) 생태계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일본 최대 블록 체인 허브 인 Binarystar, , 싱가포르 카탈리스트 상장 회사 인 OIO Holdings Limited (SGX : OIO)와 Emurgo, Ontology, 및 NEO와의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Lisk 및 RAMP DEFI의 Lawrence Lim과 같은 업계의 유명한 고문은 Moonstake의 혁신적인 여정을 지원합니다.

Moonstake는 2020년 8월의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총 스테이킹 자산은 6,000억원에 도달했습니다. https://moonstake.io/ko/

센트럴리티(Centrality)에 대해서

Centrality는 뉴질랜드에 본사를 둔 세계 유수의 핀 테크 벤처 플랫폼입니다. Centrality는 뉴질랜드 정부의 연구 지원을 받고 있으며, 디지털 정체성을 보다 쉽게, 그리고 안전하게하기 위해 민간과 정부 기관이 일체가 되어 임하는 조직 "Digital Identity NZ '에 참여를 통해 NZTech과 Singlesource 등과 함께 뉴질랜드 정부와 분산 시스템을 이용한 시스템 만들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https://centrality.ai/

화제 Press release summary
출처: Moonstake

섹터 Crypto, Exchange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Moonstake Related News
2023年2月6日 19時00分 JST
Moonstake、Humans.aiと提携し、ブロックチェーン上の人工知能の発展を支援するとともに、AIスタートアップのアジアでの拡大をサポート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는 Humans.ai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에서 인공 지능을 발전시키고 아시아에서 AI 스타트업의 확장을 지원 발표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 Partners with Humans.ai to Help Advance Artificial Intelligence on the Blockchain and Support the AI Startup's Expansion in Asia
2023年2月2日 16時00分 JST
Moonstake、Avalanche(AVAX)のステーキングサポートを開始
Feb 2, 2023 16:00 HKT/SGT
Moonstake가 Avalanche(AVAX) 스테이킹 지원 공식 발표
More news >>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 Asia Corporate News Network
Home | About us | Services | Partners | Events | Login | Contact us | Cookies Policy | Privacy Policy | Disclaimer | Terms of Use | RSS
US: +1 214 890 4418 | China: +86 181 2376 3721 | Hong Kong: +852 8192 4922 | Singapore: +65 6549 7068 | Tokyo: +81 3 6859 8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