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호주 애들레이드, Mar 18, 2021 - (ACN Newswire) - 생물분석학 임상 연구 업체로써 호주 내 최대 규모, 최고 수준의 기술을 자랑하는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오늘 춘계 바이오-유럽(Bio-Europe) 2021에서 규제 대상인 생물 분석 분야를 대상으로 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면역분석법과 면역 생물학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의 면역분석법 담당 부서장인 커트 세일즈 박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의 숙련된 팀은 생물제제를 통해 전임상 GLP 혹은 임상 연구를 뒷받침할 수 있는 방법을 개발하거나 이전할 수 있다.
세계적인 수준의 자사 실험실에는 자이로랩 익스플로어(Gyrolab Xplore)부터 엠에스디 퀵플렉스 120(MSD Quickplex 120), 루미넥스 맥픽스(Luminex Magpix), 유세포 분석기(BD FACSymphony A3), 그리고 곧 발표될 디지털 액적 정량적 실시간 RT-PCR(digital droplet quantitative real-time RT-PCR)까지 다수의 최신 설비가 갖추어져 있다.
자사 과학자들은 최대 난제에 해당하는 면역원성 문제와 내약성 문제를 해결하기에 적합한 경력과 전문 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초기 및 말기 단계 암에 대한 면역항암 연구도 자주 다루고 있다."
해당 지역에서 동일 분야로는 유일하게 FDA 검사를 통과한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호주 정부가 임상시험 유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임상시험 생물분석학 서비스에 소비한 비용의 최대 43.5%까지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점도 장점으로 지니고 있다.
링크를 클릭하여 PartneringOne을 통해 바이오-유럽 행사에서 발표한 자사 과학자들을 만나보세요. https://informaconnect.com/bio-europe-virtual/
다음 임상시험을 시작하기 전 브리핑 예약하기 https://calendly.com/agilexbiolabs/15min
그는 또 “우리 연구실의 바이오 분석 설비는 OECD GLP 인증과NATA(OECD GLP 준수 여부를 모니터링하는 호주 당국), ISO 17025 인증을 획득한 세계적 수준의 설비”라고 자부했다.
호주 내 임상 실험 분야는 여전히 기업들에게 열려 있으며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연구 지속성을 확신할 수 있다.
호주는 소규모 감염 사태에도 신속하게 대응함으로써 자국 내 코로나19 감염 환자 수를 0에 가깝게 유지하고 있다.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아태 지역 및 미국 및 EU 발 바이오테크 수요 증가에 발맞추어 연구실을 30% 이상 확장했다. 아래 링크에서 새로운 실험실의 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gilexbiolabs.com/new-labs-video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전문연구원 75명을 포함해 총 1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애질렉스 바이오랩스 소개 https://www.agilexbiolabs.com/
호주에서 바이오 분석을 선도하는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품질생산방식 개발, 그에 따른 인증, 표본 분석 서비스 등을 포함해 통제된 바이오 분석을 24년 넘게 시행해 오면서 경험을 축적해왔다. 규제절차가 비교적 단순하고 호주에서 시행하는 임상시험 작업에 대해 무려 40% 이상의 R&D 리베이트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전 세계 수백 명의 임상 전, 임상시험 대상자가 호주를 선택한다. 우리 애질렉스 바이오랩스는 이들을 성공적으로 지원해왔다.
우리는 LC-MS/MS와 면역분석법, 이렇게 두 가지 플랫폼을 활용하여 PK, 면역원성, 생체지표 바이오 분석을 위한 저분자 분석과 바이오 의약품을 서비스를 제공한다.
Agilex Biolabs미디어 연락처: Kate Newton Media@AgilexBiolabs.com
화제 Press release summary
출처: Agilex Biolabs
섹터 BioTech, Healthcare & Pharm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5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