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日本語
Tuesday, 15 February 2022, 17:00 HKT/SGT
Share:
    

출처: Moonstake
2022년 IOS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싱가포르, Feb 15, 2022 - (ACN Newswire) - 2021년은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자산, NFT 및 블록체인의 성장과 채택이 크게 발전한 암호화폐 시장의 큰 해였습니다. 또한 Moonstake는 전 세계 사용자와 파트너의 지원 덕분에 총 18억 달러의 스테이킹 자산에 도달하여 글로벌 스테이킹 제공업체의 최고 순위를 차지한 놀라운 한 해였습니다. 2022년 새해를 시작하면서 Moonstake와 전략적 코인 파트너는 플랫폼이 확장되고 발전함에 따라 여러분을 위해 많은 흥미로운 뉴스와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나는 새해를 맞이하는 우리 사용자 커뮤니티를 환영하기 위해, 이번에는 IOST와 함께 2022년 파트너 코인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에 대해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일련의 기사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1년 5월 현재 Moonstake는 IOST 개발팀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IOST 스테이킹 및 네트워크 리소스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로 Moonstake는 무료 계정 생성을 통해 1,000명 이상의 신규 사용자를 IOST 생태계에 도입하고 퀴즈, 웨비나 및 스테이킹 토너먼트와 같은 IOST 스테이킹에 대한 인식 및 채택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주요 캠페인을 주최했습니다. 12월 말까지 Moonstake의 Servi 노드는 500명 이상의 유권자와 7,033만 표 이상의 IOST를 보유하여 모든 검증자 노드 중 11위를 차지했습니다.

IOST는 지난해 11월 전체 메인넷 계정 60만 개를 돌파했다. 블록체인이 사용자를 위한 IOST NFT 사용 경험을 지원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다수의 주목할만한 NFT 시장과 협력함에 따라 IOST는 한 해 동안 NFT 영역에서도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또한 최초의 "IOST 공식 국가"를 선보였으며 이 부문에서 더욱 확장하기 위해 여러 DeFi 플레이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2022년에 IOST 생태계와 사용자 커뮤니티를 위해 무엇이 준비되어 있는지에 대해 IOST의 파트너와 인터뷰할 것입니다.

Q1 가장 자랑스러운 2021년 성과는?

IOST는 우리의 기술 발전과 우수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현재 6억 3,200만 건 이상의 트랜잭션과 62만 개가 넘는 메인넷 계정을 호스팅하는 더 많은 메인넷 이정표를 지속적으로 달성함에 따라 2021년에도 여전히 우리의 강점입니다. IOST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다운타임이 없었고 항상 사용자에게 원활한 거래 경험을 제공한다는 사실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IOST의 견고한 기술 기반과 결합된 과거 데이터를 통해 우리는 중국 정보부의 블록체인 순위 CCID를 주도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IOST의 키워드를 꼽으라면 NFT다. IOST 재단은 Revival(모든 아티스트를 위한 NFT 마켓플레이스), RIZIN FIGHTING COLLECTION(열렬한 일본 RIZIN 팬을 위한 스포츠 NFT 마켓플레이스) 및 TOKENLINK(크로스링크 게임 항목, 예술 및 음악 NFT를 위한 게임 NFT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잠재적인 NF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온보딩했습니다. NFT가 암호 세계에서 가장 큰 유행어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잘 개발된 NFT 프로젝트를 갖는 것은 장기적으로 우리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블록체인 교육은 우리의 장기 계획에서 항상 중요한 역할을 하며, 올해에도 더 많은 개발자와 학생들에게 블록체인 기술의 힘을 공유하는 전통을 이어가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특히 2021년의 하이라이트는 블록체인 교육 및 연구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인 니코시아 대학교(University of Nicosia)와 전략적 협력을 통해 연간 학생 수혜자를 제공하여 여성 리더를 지원하고 영감을 주고 권한을 부여하고 보다 포괄적인 블록체인 공간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IOSTt의 스테이킹 생태계를 성장시키기 위한 Moonstake Wallet, IOST의 선도적인 DeFi DApp인 Yokozuna Finance, 신규 상장 및 신규 Servi Node를 위한 OKCoin Japan, Bitpanda Exchange를 포함한 고품질 프로젝트와의 여러 성공적인 파트너십도 언급해야 합니다. 2021년 요약을 확인하려면 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https://medium.com/iost/iost-2021-yearly-recap-9454a6139caa

Q2 IOST 도입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2022년에는 어떤 조치를 취하시겠습니까?

우리 팀은 올해 IOST 채택을 강화하기 위해 몇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 대상 시장: IOST는 일본, 한국, 중국과 같은 기존의 강력한 시장을 열심히 일하면서 인도와 같은 아시아의 특정 대상 국가에서 우리의 성장을 더욱 추진할 것입니다.
- Dapp: 성공적인 생태계에는 성공적인 Dapp이 필요합니다. 2021년에는 Yokozuna 또는 RIZIN Fighting Collection과 같은 IOST 품질 Dapp이 도입되었습니다. IOST 팀은 2022년에 더욱 적극적으로 IOST 생태계에 더 많은 신흥 Dapp을 온보딩할 것입니다.
- 상호 운용성 및 상호 연결성: 신규 및 주류 사용자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기보다 IOST 외부의 기존 대규모 암호화 사용자 풀을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Q3 2022년 IOST에서 사용자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2022년 H1 로드맵에 대한 간략한 개요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link.medium.com/rSQ7VnqXZmb

사용자는 IOST 로드맵에서 기술 유지 관리 및 개발, 블록체인 교육, 커뮤니티 참여 및 생태계 성장과 같은 핵심 기반을 고수하는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암호화 공간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하고 관련성을 유지하려면 끊임없이 새롭고 강력한 움직임을 제시해야 합니다. 우리는 개발 중인 비밀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2022년에는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데 훨씬 더 공격적으로 될 것입니다.

Moonstake는 IOST의 전략적 파트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IOST 생태계에 대한 강력한 지원을 유지하고 2022년에 전 세계 IOST 및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여 IOST 및 Moonstake 생태계의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Moonstake 소개

Moonstake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기업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합니다.

우리의 본격적인 스테이킹 사업은 2020년 8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전 세계 사용자의 지원으로 총 스테이킹 자산이 18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2021년 6월에 우리는 전 세계 15,000개 스테이킹 제공자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Cardano, TRON, NEO의 구성 조직인 Emurgo 등 주요 블록체인을 포함하여 약 30여 개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비즈니스와 생태계를 확장했습니다. 2021년 5월에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되었으며 Moonstake의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하고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https://www.moonstake.io/

IOST 소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높은 수수료와 느린 거래 시간으로 인해 새로운 솔루션이 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려 있으며 IOST는 2019년 메인넷 출시 이후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Sequoia, Matrix 및 ZhenFund와 같은 주요 금융 및 VC 회사의 지원을 받는 IOST는 확장성 트릴레마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구축된 선구적인 분산형, 높은 처리량, 가스 효율적인 Proof-of-Believability 기반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이를 위해 중국 CCID의 최종 순위에서는 IOST를 이더리움, EOS 및 기관에서 평가한 다른 모든 스마트 계약 플랫폼보다 우수한 Basic Technology에서 최고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선정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품질과 능력에 대한 증거이며 해당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우리의 진정한 열망을 반영합니다.

채택, 성능 및 유틸리티 측면에서 퍼블릭 체인 리더 중 하나인 IOST는 블록체인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계속 전념하고 있습니다. IOST는 현재 20개국 이상에서 5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 400개 이상의 노드, 최고의 스테이킹 경제, 전 세계 기업과의 공생 관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iost.io/

화제 Press release summary
출처: Moonstake

섹터 Crypto, Exchange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Moonstake Related News
2023年2月6日 19時00分 JST
Moonstake、Humans.aiと提携し、ブロックチェーン上の人工知能の発展を支援するとともに、AIスタートアップのアジアでの拡大をサポート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는 Humans.ai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에서 인공 지능을 발전시키고 아시아에서 AI 스타트업의 확장을 지원 발표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 Partners with Humans.ai to Help Advance Artificial Intelligence on the Blockchain and Support the AI Startup's Expansion in Asia
2023年2月2日 16時00分 JST
Moonstake、Avalanche(AVAX)のステーキングサポートを開始
Feb 2, 2023 16:00 HKT/SGT
Moonstake가 Avalanche(AVAX) 스테이킹 지원 공식 발표
More news >>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 Asia Corporate News Network
Home | About us | Services | Partners | Events | Login | Contact us | Cookies Policy | Privacy Policy | Disclaimer | Terms of Use | RSS
US: +1 214 890 4418 | China: +86 181 2376 3721 | Hong Kong: +852 8192 4922 | Singapore: +65 6549 7068 | Tokyo: +81 3 6859 8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