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ish | 简体中文 | 繁體中文 | 한국어 | 日本語
Thursday, 24 February 2022, 10:00 HKT/SGT
Share:
    

출처: Moonstake
Moonstake가 Everscale(EVER)의 스테이킹을 지원 발표

싱가포르, Feb 24, 2022 - (ACN Newswire) - Moonstake는 이제 사용자가 웹 및 모바일 지갑 모두에서 Everscale 네트워크의 EVER 토큰을 스테이킹하여 이자를 얻을 수 있음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최고의 사용자 경험으로 보상을 받으려면 EVER를 송수신 및 스테이킹하십시오.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Polkadot, Quras, Centrality, Orbs, IOST, TRON, Shiden 및 FIO에 이어 EVER는 Moonstake에서 사용할 수 있는 16번째 스테이킹 코인이 되었습니다.


Moonstake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테이킹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작년부터 스테이킹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2000개 이상의 암호화폐를 지원하는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웹 지갑 및 모바일 지갑(iOS/Android)을 개발했습니다. 2020년 8월 본격적인 운영이 시작된 후 Moonstake의 총 스테이킹 자산은 10억 달러에 달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여 Moonstake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10개 스테이킹 제공업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올해 3월부터 Moonstake는 새로 출시된 DeFi 플랫폼인 Muse.Finance와 함께 DeFi에 합류했습니다. Muse.Finance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고급 DeFi 연결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Moonstake 플랫폼에 모두 통합될 예정인 핵심 DeFi 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에버스케일 네트워크는 하위 거버넌스(sub-governance)라는 DAO로 구성된 블록체인이다. Everscale은 Solidity 및 C ++ 컴파일러, API, 13개 프로그래밍 언어, 모든 인기 있는 플랫폼용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DApp 테스트를 위한 로컬 노드, CLI 도구, DeFi, NFT, 토큰화 및 거버넌스가 포함된 SDK입니다. 분산 브라우저와 같은 강력한 개발자 도구와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지갑이 있습니다. Everscale은 확장 가능한 분산 세계 컴퓨터와 분산 운영 체제 Ever OS를 결합한 새롭고 독특한 블록체인 설계입니다.

EVER 리워드 캠페인
Everscale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Moonstake의 EVER 스테이킹 기능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Everscale Japan은 2022년 2월 24일에 EVER 공짜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아래 Moonstake 등록 링크를 통해 Moonstake 계정을 처음 개설하는 2,000명의 사람들은 약 $10 상당의 EVER 토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Everscale Japan의 Twitter에서 발표될 예정이므로 최신 정보를 받으려면 해당 채널을 팔로우하십시오.

EVER 보상 캠페인을 위한 Moonstake 계정 등록 링크: https://wallet.moonstake.io/sign-up?ref=CYRHJWWH6Z
Everscale Japan Twitter: https://twitter.com/EverscaleJapan

Moonstake Wallet에 EVER를 스테이킹하는 방법
Moonstake Wallet으로 EVER을 스테이킹하는 간단한 3단계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또는 모바일(iOS/Android)을 통해 Moonstake 지갑 등록
2. "지갑" 화면에서 EVER를 선택하고 "자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EVER 화면에 액세스하여 스테이킹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스테이킹 탭에서 "스테이킹" 버튼을 클릭하고 지갑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스테이킹이 완료됩니다.

EVER 스테이킹 작동 방식
EVER, 10 EVER 최소 스테이킹 금액을 유지하십시오.
에버를 잠그고 스테이킹하는 데 동의합니다.

최대 보상을 얻으려면 지분을 두 부분으로 나누고 짝수 및 홀수 라운드에 모두 투자하십시오. 현재 Everscale의 스테이킹은 최대 6%의 연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EVER 스테이킹의 보상을 받는 방법
보상은 각 유효성 검사 주기 후에 Elector 시스템 계약에 의해 지불되며 지분에 비례하여 이해 관계자 간에 디풀에 의해 분배됩니다.

보상의 작은 부분(일반적으로 5%)은 검증자 노드로 이동하고 나머지는 모든 이해 관계자 간의 분배를 위한 기반으로 사용됩니다.

EVER 언스테이킹 작동 방식
토큰 보유자가 현재 스테이킹된 자산을 보내려면 먼저 언스테이킹해야 합니다. 스테이킹된 코인은 검증 라운드(최대 54시간) 동안 풀에 잠겨 있으며 그때까지 인출할 수 없습니다.

특정 라운드에서 토큰을 인출하려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인출 요청을 넣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탐색기tonscan.io 또는 ever.live를 사용하여 유효성 검사 라운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검증 주기가 종료되기 전에 출금 요청이 없을 경우, 보상은 자동으로 귀하의 스테이크 금액에 추가되어 검증에 참여하게 됩니다.

Moonstake는 Everscale과 협력하여 사용자에게 EVER를 스테이킹하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 암호화폐 사용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Everscale 팀과의 추가 협력을 기대합니다.

Moonstake 소개
Moonstake는 기업과 개인을 위한 분산 지갑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는 세계 최고의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Moonstake는 2020년 4월 출시 이후 Cardano의 구성 요소인 Emurgo, Polkadot 연결 블록체인 Astar Network Stake Technologies 개발자 및 5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TRON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27개의 주요 플랫폼 제공업체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2021년 5월 Moonstake는 싱가포르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회사인 OIO Holdings Limited의 100% 자회사가 되어 기업 신뢰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Moonstake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누구나 쉽게 고도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https://www.moonstake.io/

Moonstake의 스테이킹 사업에 대해

2021년 9월 현재 6,300억 달러 규모의 시장으로 성장한 스테이킹 산업을 위해 Moonstake는 사용자 예치금이 필요 없는 탈중앙화 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체 검증인 노드 외에도 전 세계 노드를 지원합니다. Moonstake는 현재 12개의 블록체인 스테이킹을 지원합니다. 18억 달러의 총 스테이킹 자산과 글로벌 사용자 기반을 갖춘 이 회사는 같은 해 6월에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제공업체 중 3위를 차지했습니다.

Everscale 소개

Everscale은 분산 운영 체제와 결합된 확장 가능한 분산 세계 컴퓨터를 제안하는 새롭고 독특한 블록체인 디자인입니다. 네트워크는 Ever OS라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Turing-완전한 스마트 계약과 분산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당 수백만 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Everscale은 동적 멀티스레딩, 소프트 다수결 합의 및 분산 프로그래밍과 같은 새롭고 고유한 속성을 제공하여 동시에 확장 가능하고 빠르며 안전합니다. 이것은 Soft Majority Voting 프로토콜을 통해 능력주의 원칙에 기반한 분산 커뮤니티에 의해 관리됩니다.

Everscale은 Solidity 및 C++용 컴파일러, SDK 및 API, 20개 이상의 언어 및 플랫폼으로 이식된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 DeFi, NFT, 토큰화 및 거버넌스 도메인의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다양한 분산 브라우저 및 지갑과 같은 강력한 개발자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everscale.network/

화제 Press release summary
출처: Moonstake

섹터 Crypto, Exchange
https://www.acnnewswire.com
From the Asia Corporate News Network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All rights reserved. A division of Asia Corporate News Network.

 

Moonstake Related News
2023年2月6日 19時00分 JST
Moonstake、Humans.aiと提携し、ブロックチェーン上の人工知能の発展を支援するとともに、AIスタートアップのアジアでの拡大をサポート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는 Humans.ai와 협력하여 블록체인에서 인공 지능을 발전시키고 아시아에서 AI 스타트업의 확장을 지원 발표
Feb 6, 2023 18:00 HKT/SGT
Moonstake Partners with Humans.ai to Help Advance Artificial Intelligence on the Blockchain and Support the AI Startup's Expansion in Asia
2023年2月2日 16時00分 JST
Moonstake、Avalanche(AVAX)のステーキングサポートを開始
Feb 2, 2023 16:00 HKT/SGT
Moonstake가 Avalanche(AVAX) 스테이킹 지원 공식 발표
More news >>
Copyright © 2024 ACN Newswire - Asia Corporate News Network
Home | About us | Services | Partners | Events | Login | Contact us | Cookies Policy | Privacy Policy | Disclaimer | Terms of Use | RSS
US: +1 214 890 4418 | China: +86 181 2376 3721 | Hong Kong: +852 8192 4922 | Singapore: +65 6549 7068 | Tokyo: +81 3 6859 8575